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Idaho(Boise) 두 번째 여정 - Boise 에서 Craters of the moon 까지


Stanley, Sun Valley를 다녀오고 바로 다음 날

사실 쇼핑이나 좀 하고 쉴까 했는데

나에게 주어진 마지막 주말이라는 사실에 쉴 수가 없었다.

이곳 사람들이 얘기하는 가볼만한 곳 중에

Craters of the moon은 꼭 빠지지 않았다.

화산 지대로 매우 유니크한 지형 때문에 반드시 가봐야 한다는 것이다.

독특한 지형 때문에 NASA에서도 온다고 한다.


전 날의 코스보다 좀 더 긴 코스였다.

무려 600km에 달하는 거리

구글 맵으로 왕복 6시간이 예상되는 거리여서 망설였으나

언제 6시간을 달려보나 싶어 출발했다.


 아니나 다를까 출발하고 1시간이 채 되지 않아 두려움이 엄습했다.

사방을 둘러봐도 앞뒤로 길게 뻗은 도로 말고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다.

드 넓은 초원과 저 멀리 언덕들


하지만 이미 출발하였고, 되돌아 갈 수는 없었다. 


그래도 위안이 되는 것은 이 장엄한 광경.

태어나 처음으로 바다의 웅장함을 마주했을 때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



풀을 뜯는 소들도 어렵지 않게 만나 볼 수 있었는데,

사진을 찍기 위해 차에서 내려 다가가니 

이 녀석들도 이게 낯선 경험인지 일제히 나를 쳐다 보고 있었다.

그러다 이내 다들 도망가더라 ㅎㅎ



미국은 정말 넓다.

도로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도 오는/가는 차가 없다.

한적하게 달리다 계기판을 보면

시속 140km를 편안하게 밟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비단 소들만 있는 것은 아니였다.

조그마한 여우도 틈에 숨어 있었다.



이래 저래 중간 중간 내려 사진 찍다 보니 3시간이 좀 넘어 목적지에 도착했다.

Craters of the moon










 이런 척박한 환경 속에서 다람쥐가 살고 있다는 것이 굉장히 신기했다.

잠깐 20분 사이에만 이런 다람쥐를 2마리나 볼 수 있었다.







그냥 검은 색 흙과 돌 덩이로 된 대지였다.

제주도에서도 어쩌면 느낄 수 있는 곳인지 모르겠으나

이 곳 사람들은 이 땅을 굉장히 경이롭게 여긴다.

어쨋든 다시 3시간을 달려 돌아갈 생각을 하니 걱정된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돌아가는 길의 석양을 보고 있으니 

그래도 잘 왔다 싶다.

돌아오는 석양과 대자연의 모습은 정말 감탄스러웠다.


난 이 장면을 보는 내내 "이건 영화야!" 라고 소리 질렀다.


사진으로 잘 담아내지 못한게 한스럽다.




보다 많은 사진과 Gear 360으로 찍은 사진들은 아래 링크에서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photos/fWMqZxTfqCzjpCG5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Android] Fragment 위에 Dialog 띄우기

배경:  - Fragment에 Google Maps를 올려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있다.  - 사용자가 Dialog 창을 열어 검색을 할 수 있게 하고 싶다. 1. Dialog layout xml 생성 Dialog 창에는 하나의 EditText를 추가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String을 입력받게 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LinearLayout   xmlns:android = "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orientation = "vertical"         android:layout_width = "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 = "wrap_content" >     < LinearLayout                 android:orientation = "horizontal"                 android:layout_width = "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 = "wrap_content" >         < TextView                         android:layout_width = "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 = "match_parent&quo

[Android] Fragment에 RecyclerView 추가하기

배경:  - List View를 보여주는 Fragment로 전환 RecyclerView  위젯은  ListView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데이터 양이 많은 경우 스크롤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위젯이다. refer: http://developer.android.com/intl/ko/training/material/lists-cards.html 위 그림과 같이 Adapter를 통해 데이터에 접근하며,  LayoutManager를 통해 위젯 내부 항목들을 배치한다. 따라서 RecyclerView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 LayoutManager     - Adaper 를 지정해주어야 한다. 1. 리스트에 보여질 각 항목 item layout 생성 다음과 같이 "id contents" 로 구성하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xml version = "1.0"  encoding = "utf-8" ? > < LinearLayout xmlns:android = "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 = "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 = "wrap_content"     android:orientation = "horizontal" >      < TextView         android:id = "@+id/id"         android:layout_width = "wrap_content&

미니 메추리 키우기 - 사육장 만들기

미니 메추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메추리보다 조금 작은 개체입니다. 버튼퀼(버튼퀘일)이라고도 불리죠. 일반 메추리보다 작기도 하고 짝이 맞는 암수가 같이 있으면 그리 시끄럽지도 않습니다. 여러 모로 키우기가 좀더 수월하죠. 첫 번째 단계로 먼저 아이들이 지낼 집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사실 여러 고민을 많이 했어요 지금 소개하는 집을 만들기 전에는 120L 짜리 대형 리빙 박스로 집을 만들어 주었었죠. 값이 저렴하고 개량하는 것이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리빙 박스를 개조하여 집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보온을 생각해서 안쪽에는 단열재를 덧대기도 했죠. 하지만 사실 리빙 박스로 집을 만드는게 아주 쉽지만은 않아요. 물론 있는 그대로를 사용하신다면 어려울 건 전혀 없죠. 그런데 만약 전구를 달기 위해 구멍을 뚫거나, 환기 구멍을 뚫거나 기타 여러 필요에 의해 리빙 박스를 뜯어 고쳐야 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저도 사실 이런 불편함에 고민고민을 하다가 오늘 소개해 드릴 두 번째 집과 같은 것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바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종이 박스를 활용한 것인데요. 위쪽 뚜껑에는 구멍을 두 개를 뚫었어요. 작은 구멍은 온도 조절을 위한 전구 바로 위쪽으로 온도가 너무 올라갈 경우 온도 조절을 위해 뚫어 놓았고요.  아래 좀더 큰 구멍은 물, 먹이 등을 교체해주기 위한 구멍이에요.  정면에는 창을 내어 관찰할 수 있게 했어요. 지금은 저 가운데도 잘라내서 크게 창 하나로 만들었어요. 안쪽에는 온도계를 비치하여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전구 바로 아래쪽에 위치한 탓에 제대로 된 온도 측정이 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보셔서 아시겠지만, 내부 바닥, 옆면에 단